맥북에어 M2 초보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추천하는 이유

맥북제품은 모델이 다양해서 어떤 것을 사야할지 갈피가 잘 안잡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초보자인 경우 맥북이 좋다고 해서 하나 마련할까 하는데 정작 어떤 것을 사야할지 머리부터 어지럽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학생 부터 대학원생까지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하려는 경우 왜 맥북에어 M2 를 추천하는지 아주 간단하게 핵심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고성능 작업이 아니라면 맥북에어

시뮬레이션이나 공학3D 설계 등과 같은 고성능 작업을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맥북에어가 가장 합리적인 모델입니다.

파워풀한 성능

인터넷 웹사이트 창을 몇 십개 열어놓은 상태에서 엑셀, ppt, 워드, pdf, 유튜브, 넷플릭스 4K 영상 스트리밍, 카톡, 라인, 밴드, 음악감상, 포토샵, 아이폰 촬영 영상 편집, 메시지앱 등의 작업을 해도 버벅거리지 않은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용량선택

맥북만 단독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8G/256G 기본모델이면 됩니다.

하지만 가정에서 모니터에 연결해서 사용하거나 아이패드를 사이드카로 연결한 다면 16G로 메모리만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선택

휴대성을 중요시한다면 13인치를 추천합니다. 휴대성 보다는 작업 편리성을 중요시 한다면 15인치가 좋습니다.

15인치도 충분히 휴대할만한 무게이기 때문에 여유가 된다면 15인치가 더 좋기는 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니까 참고용으로만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맥북에어 M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